• 처음으로
  • 회사소개
  • 오시는길
  • 관리자접속
오넥트인증로고

Innovation Leader ONECT

환경, 디자인,   기술,   경영혁신  선도 기업   오넥트

Home > 홍보센터 > 언론기사스크랩

언론에비친오넥트

  박미설 (주)오넥트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글쓴이 오넥트 작성일2018-03-26 17:18 조회455회 댓글0건

본문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2017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 인천로얄호텔에서 열어...총 58명 포상

  
(주)오넥트 박미설 대표이사가 지난 20일 인천로얄호텔에서 열린 '2017년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박미설 (주)오넥트 대표이사(53)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20일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에서 열린 ‘2017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에 박미설 (주)오넥트 대표이사를 비롯해 총 58명의 모범 중소기업 및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 공로자 에게 각종 포상을 실시했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주)오넥트 박미설 대표이사는 사무가구의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특허 12종을 출허하고 굿디자인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제품의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KS인증과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것을 비롯해 인천가구협동조합 이사장을 맡아 지역 가구기업들이 협업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등 가구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미설 대표이사는 "장애인표준사업장으로 사회기여활동이나 지역기부에 병행하다보니 이 상을 받은 것 같다"면서 "현재 가구제품을 보면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싼 외국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다. 우리나라 중소 가구제조업체들도 과감한 시설투자와 특허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 전했다.

 그러면서 박 대표는 "작년에 회사 설비를 위해 매출의 약 20%정도 상당 금액을 투자 했다"며 "올해 매출을 살펴보니 투자한 만큼 매출도 많이 향상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20일 인천로얄호텔에서 열린 '2017년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 시상자 단체사진 <사진제공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황현배 중소기업 인천지역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한국경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나 중소기업은 아직도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서 “중소기업인들이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왕성한 기업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고 강조했다.

 

 이재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장은 “오늘 시상식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발전시켜 온 모범 중소기업인 및 근로자들을 치하하는 의미있는 자리이다”면서 “지역 중소기업이 강소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환경 개선에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주)톨리코리아 여명권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수여받았다.